여행 & 미식 일지

부산 맛집 일지(3) - 부산대 코타츠 본문

국내 맛집 Korea restaurant/부산 Busan

부산 맛집 일지(3) - 부산대 코타츠

여행하는 미식가 Mr.Y 2024. 1. 29. 18:26
반응형

부산대 이자카야/카레 맛집
코타츠를 아시나요?

털보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오사카 느낌을 그대로 가져온
부산대 카레, 하이볼, 야끼소바 맛집!!

제가 정말 애정하는 장소인데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코타츠



위치

[네이버 지도]
코타츠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49번길 18 1층
https://naver.me/FPBpTugi

네이버 지도

코타츠

map.naver.com


내부 사진


웃긴게 그렇게 많이 가고도 내부 사진을 안남겼네요…ㅋㅋ
그래서 네이버 대표 사진으로 대신하고
친구가 찍어준 제 사진으로 마무리 했습니다…ㅎㅎ

코타츠 가게 사진


밖에서 보면 아늑한 이자카야 느낌 물씬입니다
문도 슬라이드해서 들어가는 느낌 너무 좋죠?


내부 모습


지금은 여러 손님들의 편지와 술들로 채워진 내부 바 테이블!! 테이블이 혼술 혼밥 하기도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서 일 마치고 종종 혼자 먹으러 온답니다 ㅎㅎㅎ

가게 내부 느낌

내부 사진을 찾다보니 친구가 찍어준 사진 한 장 겨우 찾아서 올려봤습니다 ㅋㅋㅋ 저렇게 혼자가서 수다도 떨고 그러면 참 힐링되고 좋더라구요

바 테이블 외에도 그냥 일반 테이블 네자리가 더 있습니다!!
그러니까 걱정마시고 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 함께 부담없이 한 번 가보셔요 ㅎㅎㅎ




음식사진


자 이제부터 내돈내산 음식사진 시작합니다
하도 자주가서 안겹치는거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돈까스카레


음식 사진들을 보실때 주의하실 점은…
서비스 사진이 종종 있다는 점인데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사람 좋으신게 한 번 가더라도 다 기억을 해주시고, 종종 서비스까지 챙겨주십니다👍🏻👍🏻👍🏻

그러니까 얼른 단골되러 가세요!!!

우삼겹 야끼소바

사실 제 최애는 이 놈, 우삼겹 야끼소바입니다
과하다 싶을 정도의 야채들과 해산물들로 볶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또 서비스로 주신 고로케!

고로케 이벤트


네이버 알림받기 하시면 고로케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세요!!



고구마튀김


이게 이름이 뭐였드라… 오사쯔였나..?
뭐 쨌든 최고의 맥주 안주였던 고구마튀김
단짠단짠 그 자체입니다

돈페이야끼

이놈 일본식 계란말이도 맥주안주로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엔 카레 맛집인줄 알았는데 그냥 다 맛있어요…


바지락 술찜

마지막으로는 친구랑 둘이 소주 뿌시며 먹었던 바지락 술찜!
아 이 날 거의 세병씩 먹고 만취했네요….


코타츠 바


음식도 음식인데 사실 코타츠에서 또 별미는
하이볼이랑 위스키라 생각해요 ㅎㅎㅎ
잘 찾아보기 힘든 히비키랑 야마자키도 있구요
각종 라벨들도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주신 위스키

가끔씩 따라주시는 위스키
사람 좋고 음식 좋고
분위기 좋고 술도 좋은

애정하는 코타츠!!!

부산대 주변 맛집으로 강추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