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미식 일지

발리 여행 일지 (4) - 크로스핏 세미냑 본문

해외 여행 Traveling outside/인도네시아 Indonesia

발리 여행 일지 (4) - 크로스핏 세미냑

여행하는 미식가 Mr.Y 2024. 1. 20. 19:00
반응형



발리에는 벌써 여러명의 유튜버들이 크로스핏 드랍인 컨텐츠를 찍었었죠!!

발리 세미냑 여행을 가신 크로스핏터라면 꼭 방문해야하는,

넓찍한 박스와 종류별 운동기구가 있던 크로스핏 세미냑

리뷰해볼게요 ㅎㅎㅎ



크로스핏 세미냑


위치


https://maps.app.goo.gl/KGQHVrXKHepQx7qt7?g_st=ic

CrossFit Seminyak · 4.9★(144) · 체육관

Jl. Drupadi No.8-90, Seminyak,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구글 평점 무려 4.9 점에 빛나는 박스입니다!!

크로스핏 세미냑 위치



위치는 세미냑 해변해서 약 1키로 떨어져있습니다
워낙 고젝이 잘 되어있는 발리라 거리가 조금 있더라도 고젝을 이용하시면 금방 가실거에요 ㅎㅎㅎ



가격 및 시간



회원권 가격 및 시간표입니다!
저는 오픈짐 시간대를 이용해서 운동했었어요🔥

크로스핏 세미냑 요금 및 시간


1일권에는 샤워 및 수건까지 제공을 해주더라구요!
샤워 시설에는 기본적인 샴푸 및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서 운동하고 개운하게 씻고 나왔었습니다 ㅎㅎㅎ


방문 당시 와드

그 날 와드가 화이트보드에 적혀있어서 오픈 짐이어도 무리없이 운동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ㅎ

(사실은 제 입맛에 맞게 조금 바꿔서 했습니다..ㅎㅎ)



내부시설



우선 기본적으로 드랍은 가능합니다 !! (이거 중요하죠, 물론 웬만한 발리 박스는 드랍이 가능할거 같긴 합니다 ㅋㅋㅋ)

크로스핏 세미냑

그리고 웬만한 기구들은 다 있었어요
사진은 다 찍진 못했지만
로잉, 스키 에르그, 바이크, 어썰트 바이크 다 있었지만
무동력 트레드밀은 없었습니다 ㅜㅜ


크로스핏 세미냑 내부 사진1


개인적으로 체조 동작을 참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철봉도 여러개고 링도 엄청 높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철봉 천국 크로스핏 세미냑
높게 설치된 링


링이 쫌 과하게 높아서 박스를 밟고 올라갔습니다 ㅋㅋㅋ

그러고 이 외에도 다양한 무게의 월볼, 아령과
충분한 바벨이 있었어요 ㅎㅎㅎ

케틀벨, 월볼


운동을 다 하시면 2층으로 올라가서 샤워를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알았는데 2층에도 비밀 공간이 있더라구요?

2층의 비밀공간

근데… 쪼끔 더러워 보이네요 ㅋㅋㅋㅋ
쨌든 스트레칭이나 요가는 여기서 하실 수 있었습니다!!



세미냑 굿즈 , 수건



추가로 구매가능한 굿즈로는 수건, 나시, 반팔 티 등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건 외에는 끌리는게 없더라구요 ㅎㅎㅎ



이상으로 크로스핏 세미냑 리뷰를 해봤습니다!!
음… 한가지 주의사항으로는 제가 우기에 갔었는데 모든 바벨들이 녹슬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ㅜ

이 점 빼고는 너무나도 자유롭고 좋았던 크로스핏 세미냑!!
크로스핏터라면 놓치지말고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밖에서 본 크로스핏 세미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