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미식 일지

발리 여행 일지 (5) -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본문

해외 여행 Traveling outside/인도네시아 Indonesia

발리 여행 일지 (5) -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여행하는 미식가 Mr.Y 2024. 1. 22. 08:35
반응형

오늘은 또 다른 발리 크로스핏 성지,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바로 얘기 들어가겠습니다 ㅎㅎㅎ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위치

⬇️⬇️⬇️⬇️⬇️⬇️⬇️⬇️⬇️

https://maps.app.goo.gl/DcjCWkK4po51h9Cz5?g_st=ic

Wanderlust Fitness Village · 4.4★(563) · 체력단련실

Jl. Raya Padonan,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여기 또한 별점 4.4 이상의 인증된 맛집이쥬 ㅎㅎㅎ
여러 유튜버들도 다녀간 꽤 유명한 박스 같더라구요




내부시설


우선 원더러스트의 규모는 어마어마합니다…
한국에서 여기보다 더 큰 곳이 있을까요?
크로스핏 박스와 수영장이 함께 있더라구요 ㅋㅋㅋ
우선 가자마자 규모에 압도당했습니다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내부


1일권 체험은 오픈짐 혹은 수업 참관이 가능했어요
이 날은 수업 시간을 못맞춰서 친구랑 오픈짐을 이용했습니당 ㅎㅎㅎ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오늘의 WOD


근데 바 머슬업이 와드로 나오는것으로 보아…
웬만한 초보자는 따라가기 어려울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스트렝스와드랑 일반 와드 하나씩 진행 되나봅니다!!

수업시간에 모이는 회원들


운동 다 마치고 나갈때쯤 보니까 회원들이 슬 운동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분명 발린데 백형들이 참 많네요 ㅋㅋㅋㅋ
딱 봐도 강력해 보이시더라구요 다들…

원더러스트 로잉


기구는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풀업바, 링, 바벨, 로잉등은 수십개씩 있구요
옆에 별관(?) 느낌으로 무동력 트레드밀, 요가공간 등도 따로 있었어요!!

근데 이렇게 큰 곳에 샤워 공간은 3개밖에 없었습니다 ㅜㅜ


리프팅 파라다이스,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이 외에도 카운터에서는 티셔츠, 수건 등 여러 굿즈도 팔더라구요 ㅎㅎ

여기 티셔츠가 진짜 이뻐서 하나 바로 질렀습니다

티셔츠 느낌쓰~~



아 ! 그리고 1일권 가격은 25000원이었어요
티셔츠 하나도 25000원이어서 제 나름대로는 쁠렉스 했었네요 ㅋㅋㅋ
(수영장 이용시 추가요금 발생이 가능합니다!)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외부사진

리프팅천국이라는 말이 백번 이해됐던 크로스핏 원더러스트!
발리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P.S


운동 전 후로 갔던 카페랑 식당이 너무 괜찮아서 원더러스트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데우스엑스마키나

위치

⬇️⬇️⬇️⬇️⬇️⬇️⬇️⬇️⬇️⬇️
https://maps.app.goo.gl/kjEvmK4Bk5z78uKU8?g_st=ic

Deus Ex Machina - Temple of Enthusiasm · 4.4★(2528) · 의류점

Jl. Pantai Batu Mejan No.8,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거리가 쫌 있다고 보이실 수 있지만,
고젝타면 정말 금방입니다 ㅎㅎㅎ

아실 분들은 아실 데우스 엑스 마키나 카페!!
옷구경도 할 수 있고 간단히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카페였어용 ㅎㅎㅎ

데우스 엑스 마키나 커피


멋지게 바이크들도 전시되어 있더라구용 ㅎㅎㅎ

바이크 전시




Low Cal


위치
⬇️⬇️⬇️⬇️⬇️⬇️⬇️⬇️⬇️⬇️

https://maps.app.goo.gl/V8pRXuTBwyfys5of6?g_st=ic

LowCal, Cheatery and Bar · 4.9★(1516) · 건강식품 음식점

Jl. Pantai Batu Bolong No.94,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5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여기는 운동 마치고 정말 우연히 들어갔던 곳인데요,
찾아보니까 별점 4.9점이네요 ㅋㅋㅋㅋ

Cheat healthy… 헬창용 식당?!


이름에서부터 low cal 이었는데 메뉴판도 Cheat Healthy 라고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분명 운동마친 헬창들을 겨냥한 식당인듯 했습니다 ㅋㅋㅋㅋ

세상 부드러운 닭가슴살


여기서 닭가슴살을 시켜먹었는데
진짜 세상 부드러웠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ㅎㅎㅎ


오늘은 이만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