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미식 일지

발리 여행 일지(3) - Kima surf camp 본문

해외 여행 Traveling outside/인도네시아 Indonesia

발리 여행 일지(3) - Kima surf camp

여행하는 미식가 Mr.Y 2024. 1. 19. 07:05
반응형


서퍼들의 천국 발리!!
사실 이번 발리 여행의 전부가 서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서핑이 이번 여행의 전부였어요

물론 불의의 사고로 서핑을 많이 타지는 못했지만,
검색 끝에 찾은 발리 최고의 서핑 캠프 (주관적인 기준입니다) Kima surf camp 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ㅎㅎ


Kima Surf Camp

 

위치


https://maps.app.goo.gl/NkKT5GTSxptHA34e6?g_st=ic

 

Kima Surf Camp Bali Seminyak · 4.8★(527) · 호텔

Seminyak Jalan Camplung Tanduk Gang Puri Kubu II No. 63B, Kec. Kuta, Bali 8036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키마 서프 캠프는 세미냑 뿐 아니라 짱구와 스리랑카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저는 세미냑 지점에 6일 가량 숙박을 했었어요 😊



숙박정보


https://kimasurf.com/seminyak-surfcamp-bali?gad_source=1&gclid=EAIaIQobChMI5fyZ0ZzmgwMVctgWBR39JA55EAAYASAAEgKIxfD_BwE

 

Bali surf camp Seminyak: central, quiet beach location

The Bali surf camp Seminyak is located in a central yet quiet location in close proximity to the beach. Lots of amazing offers and great rooms await you at the surf hotel in Bali.

kimasurf.com


키마 서프에는 여러명이서 한 방을 함께 쓰는 도미토리나, 따로 독립된 방도 있습니다 !

저는 친구들이랑 도미토리를 사용했었는데 음… 이게 독일인이 운영하는 캠프라 그런지 남녀 혼숙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 며칠은 저희끼리 써서 몰랐는데 한 날 어떤 여성분이 방에 들어와 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도미토리는 하루에 20유로부터 시작합니다!!

키마 서프 세미냑

 




숙소 시설


사실 이 숙소에 반하게 된 것은 여러가지 부대시설 때문인거 같아요 ! 우선 서핑캠프 답게 여러 스팟으로 신청만 하면 차량을 운행해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키마서핑 차량 운행용 밴


서핑 난이도에 따라 스팟 앞에 별이 매겨져 있었어요
별은 1개부터 5개까지 있었는데 2-3 개만 가도 정말 고수들 아니면 쉽게 못타는 난이도였습니다 !!

키마 서프에서 렌탈한 보드 7.6ft


그리고 영상 촬영은 날마다 , 스팟마다 제공을 해주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었어요 ㅎㅎ


키마 서프 무료 조식


매일 아침은 무료로 제공되고,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원하는대로 골라서 먹으면 됐습니다 ㅎㅎㅎ 진짜 다 너무 맛있었어요👍🏻👍🏻👍🏻

(베이컨을 추가하거나 커피를 드시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 발생이 가능합니다)

키마 서프 풍경


혼자 가면 아무랑도 못친해지면 어떡하지? 라고 걱정 안하셔도 돼요. 왜냐구요? 스탭들이 여러명 있어서 같이 뭐 하자~~~ 이러면서 말도 걸구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키마 서프에서 함께 간 올드맨즈 비어퐁 콘테스트
⬇️⬇️⬇️⬇️⬇️⬇️⬇️⬇️⬇️⬇️

https://masteryang.tistory.com/m/entry/%EB%B0%9C%EB%A6%AC-%EC%97%AC%ED%96%89-%EC%9D%BC%EC%A7%80-2-%EC%98%AC%EB%93%9C%EB%A7%A8%EC%A6%88-%EB%B0%94

 

발리 여행 일지 (2) - 올드맨즈 바

오늘은 발리 여행 중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올드맨즈 바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ㅎㅎㅎ 올드맨즈 바는 짱구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오픈형 공간으로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술을 마시고

masteryang.tistory.com




아 그리고 희망자에 한해서 요가 수업도 진행됐는데, 요가 선생님이 개인별 난이도에 따라 잘 지도해주셨어요 !! 물론 저는 따라가다 죽을뻔 했슴니다 ㅋㅋ



정말이지 너무나도 여유롭고 행복했던 키마 서프에서의 기억!!  발리 서핑 트립을 기획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추가로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