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미식 일지

발리 여행 일지(2) - 올드맨즈 바 본문

해외 여행 Traveling outside/인도네시아 Indonesia

발리 여행 일지(2) - 올드맨즈 바

여행하는 미식가 Mr.Y 2024. 1. 18. 14:27
반응형


오늘은 발리 여행 중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올드맨즈 바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ㅎㅎㅎ
올드맨즈 바는 짱구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오픈형 공간으로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술을 마시고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비어퐁 대회를 개최해 상금과 상품을 나눠주는 이벤트 또한 하는데요!!

짱구를 가신다면 꼭 가야할 올드맨즈 바
어떻게 알게 되었고, 어땠는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The Old man’s bar

 


위치
⬇️⬇️⬇️⬇️⬇️⬇️⬇️⬇️⬇️

https://maps.app.goo.gl/cZknh3apEUZREW557?g_st=ic

 

Old Man's · 4.4★(4743) · 술집

Jl. Pantai Batu Bolong No.117X,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51 인도네시아

maps.google.com


구글 평점 4.4점에 빛나는 맛집!!
해변 바로 앞이라 분위기가 끝장입니다…👍🏻👍🏻👍🏻



비어퐁 대회

한국인들은 비어퐁이라는 게임과 익숙치 않으실텐데요
외국에서는 엄청 많이하는 술게임 중 하나입니다!!

룰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테이블 위에 맥주잔 여러개를  놓고 각자 테이블에서 마주보고 서서 상대편 앞 맥주잔에 탁구공을 던져서 넣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룰 자체는 엄청 간단하지만 막상 하니까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참여방법


저희는 저희가 묵었던 서핑 캠프에서 올드맨즈와 협약을 맺었는지 미리 숙소에서 비어퐁 대회 참가자를 모집하더라구요

제가 갔던 서핑 캠프 정보는 아래에!!
⬇️⬇️⬇️⬇️⬇️⬇️⬇️⬇️⬇️⬇️



비어퐁 대회 모집 명단

팀 이름을 정하고 나중에 올드맨즈에서 도착했다고 참여 의사를 밝히면 됐었어요 ㅎㅎㅎ

이게 아니라면 당일날 선착순으로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근데 7시 시작인가 그랬었는데 꽤 일찍 마감을 했던거로 기억나이 나네요. 그러니까 따로가서 참여하실 분들은 일찍일찍 가시길…!!

다시 읽어보니까 상금은 3,000k IDR 이네요 ㅎㅎ 가끔은 서핑 보드도 준다고 그러네요!



그리고 그 뒷 이야기



들뜬 마음에 약간 일찍 도착해서 짱구비치를 찍어봤어요 ㅎㅎ
우기라서 해는 안떴네요 ㅜㅜ

짱구비치 1
짱구비치 2

여유가 느껴짐과 동시에 짱구비치에 무시무시한 파도들도 보이네요 ㅋㅋㅋ

올드맨즈 앞 케밥


배가 너무 고팠던 우리는 올드맨즈에서 먹기엔 너무 비쌀거 같아서 밖에서 케밥으로 배를 채우기로 합니다

맛있었지만 후에 배탈로 고생한 친구들이 케밥이 원인이었나 의심했었네요. 길거리 음식은 함부로 먹지 마세요!! 혹시 모르니까…


비어퐁 대회사진 1


그렇게 배도 채우고 시간이 흘러 비어퐁 참여 시간이 왔습니다!! 저희는 1라운드에서 광탈해서 바로 관중석으로 뛰어갔네요 ㅋㅋㅋ

비어퐁 대회사진 2

워후 사람들 보이시나요?
후끈한 열기 속에 진행된 비어퐁 경기!
네덜란드에서 온 팀의 승리로 마무리 됐었네요

컨테스트 이후에는 춤추면서 노는 존이랑 바처럼 사람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존 두개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나눠져서 놀면 됩니다 ㅎㅎㅎ



올드맨즈 바는 외국인들이랑 노는거 좋아하시면 진짜 강추입니다
또 기분이 좋았던건 어딜가나 한국에서 왔냐며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K-pop의 위대함을 느꼈습니다…

한국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할 아주 좋은 경험을 했던 올드맨즈 바!! 발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여기는 어떠신지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반응형